ALLIANCE
PARTNERSHIP
SERVICE
제휴마케팅 이란?

제휴마케팅은 웹 비즈니스(상품 판매/광고)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(affiliate, merchant)가 그의 노력에 의해 파트너의 웹 사이트에 새로운 방문자, 회원, 고객,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성과당 과금을 받는 방식의 마케팅 기법을 말합니다.

제휴마케팅 장점
도트피치 제휴마케팅 방식
CPA(Cost Per Action)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원하는 방식의(회원가입, 이벤트, 설문조사 등) 광고 진행이 발생하였을 때, 매체사(Affiliate)에게 해당 과금을 지급하는 방식
CPS(Cost Per Sale)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상품의 판매가 이루어 졌을 때, 상품판매당 책정된 수수료를 매체사(Affiliate)에게 해당 과금을 지급하는 방식
CPV(Cost Per View)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원하는 광고주(Merchant)의 사이트가 노출 되었을 때 매체사(Affiliate)에게 해당 과금을 지급하는 방식
CPC(Cost Per Click)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원하는 페이지, 상품, 키워드 검색 후 클릭하였을 때, 책정된 금액을 매체사(Affiliate)에게 해당 과금을 지급하는 방식
CPI(Cost Per Install)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광고주(Merchant)의 프로그램 및 어플리케이션 을 사용자가 설치하였을 때, 책정된 단가를 매체사(Affiliate)에게 지급하는 방식
* 이외에도 도트피치에서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도트피치 제휴마케팅 이용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