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국내 커머스사 연간 판매거래액 약 5,000억원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시장확대에 기여
- PC/모바일 각 매체의 카테고리별 특징에 따른 광고노출 타겟 및 영역 확보
- 실시간 어뷰징(부정이슈) 모니터링 및 노출, 클릭에 따른 전환율 관리 분석
( 단위 : 억원 / 2011년 사업 착수 )
3,500
4,200
4,300
4,700
5,000(예상)
월평균 광고노출
1,500 ( 단위 : 천만 PV )월평균 판매수량
350 ( 단위 : 만건 )월평균 판매거래액
391 ( 단위 : 억원 )월평균 판매전환율
7.7 ( 단위 : % )2023년 기준
월평균 전체 광고 제휴 트래픽 볼륨
약 3억 6천만 +단기적인 효율과 성과에만 집중하는
퍼포먼스 위주 디지털 마케팅이 아닌,
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타겟팅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필요성을 부여하며 광고주에게는 합리적인 광고예산을 사용함으로써 최적화된 브랜딩 + 퍼포먼스 통합마케팅
미디어의 관심사, 시장 상황, 경쟁사 활동, 소비자의 행태 변화 등 최적의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다각적인 분석/진단/대응으로 최적화된 마케팅
타겟별 & 매체별, A/B 테스트에 따라 도출된 데이터를 수집+측정+비교 분석함으로써, 올바른 광고 노출 매체 선별 & 어뷰징 처리로 마케팅 효율을 최적화